전기와 전쟁 선포한 파이.
인기 유튜브 ‘머니게임’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BJ 파이와 전기가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13일 파이는 아프리카TV를 통해 “파이 머니게임 4번 전기 그 XX 폭로할게요”라는 제목의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파이는 “엊그제 방송에서 그분(전기)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토크온에서 비꼬는 콘텐츠를 하는 분이다’라고 언급했었다”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실수했던 게 맞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그는 “‘머니게임’ 안에서 전기가 드립으로 유명한 분인지 몰랐다는 것을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그게 잘못 전달이 된 것 같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파이는 당사자들끼리 얘기를 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더니 전기를 집으로 불러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전기는 “파이 님께서 전화를 했을 때 (내가)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서는 말하지 말자고 말했었는데 그 부분에서 제 말투가 공격적이게 느꼈나 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대해 파이는 ‘머니게임’ 안에서는 전기와 악감정이 없었다며 “5화 리뷰 이후 전기에게 전화가 왔는데 비하인드스토리를 말하지 말라고 하더라. 이후 다시 전화가 와 7화 리뷰를 같이하자길래 안 좋게 받아들였다”라고 전했다.
전기는 “파이 님이 말씀하신 부분이 다 맞다. 통화 내용에 대해서는 제가 따지는 듯한 말투로 통화를 한 것으로 오해한 것 같다”라며 서로 오해가 있었음을 밝혔다.
다행히 사이좋은 모습으로 합동 방송이 끝났다. 그러나 파이가 갑자기 5월 2일 이후 전기에게 악감정이 생겼다며 녹취록을 공개하겠다고 해 2차 갈등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