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음료수 리필 어디갔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맥도날드 음료수 리필 서비스가 사라진 이유에 대해 올라왔고 화제가 됐다.
한 누리꾼이 맥도날드에서 2년 정도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리필 정책이 사라진 이유에 대해 밝혔다.
“대학교 다닐때 맥도날드에서 알바를 2년정도 했던 사람으로써 말하자면.. 음료리필정책이 폐지된데에는 우리나라 아줌마들의 역할이 상당히 컸다. 한창 바쁜 런치타임이나 저녁시간때 고객들 주문하려고 줄서있으면 옆으로 따로 삐져나와서 리필해달라 그러고 줄서 계신분들 계시니까 줄서시면 해드린다 그러면 진상짓. 그래놓고선 본사에 컴플레인넣을거라고 버럭버럭… 실제로 본사에도 컴플레인 겁나 넣었다.”
“그러니 본사에서나 직영점에서나 빡칠수밖에 없지.. 줄서서 리필받아가라는게 큰 잘못인가? 기다리고 있는 다른사람들은 생각도 안하면서 빨리 리필좀 해달라고 겁나 진상짓부리는데 본사에서도 얼마나 빡쳤겠냐 그동안 음료리필대를 밖에 두라고? 그럼 아줌마들이 더 좋아하는거지.. 페트병 가져와서 담아가면 그만이거늘”
“안그럴거 같지? 얼마전에 KFC갔을때 실제로 아줌마둘이서 페트병4개 들고와가지고 담아가더라.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이 와서 이러면 안된다. 그러니깐 또 진상짓하면서 끝까지 담아가려고 X나 버티고.. 이게 우리나라 아줌마들의 현실이다. 본사에서 왜 이런 지침을 우리나라에만 내세우게 되었는지 우리자신을 먼저 돌아보자”
+ 맥도날드 알바 간점 체험썰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